MENU
CUSTOMER CENTER 1600-0587

평일 오전 10:00 ~ 오후 06:00
점심 오후 12:30 ~ 오후 01:30
휴무 토 / 일 /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뒤로가기

FAQ

+ MORE
  •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 월~금요일 09:00 ~ 16:30 ] 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0587 입니다.



  • 포인트 유효기간이 있나요?


    구매 적립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1년이내 사용하셔야하며 마케팅 목적으로 지급되는 포인트는


    별도의 유효기간이 부여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월요일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공휴일 및 주말(토,일)은 제품 출고업무를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월요일에 수령하시는건 불가합니다.


    금요일 주문마감 오후 3시 이후 결제건은 월요일 출고되어


    화요일 수령이 가능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몇시까지 주문해야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죠?


    제품을 빨리 받아보시려면 아래 안내 사항을 꼭! 기억해 주세요.



    1. 3시 이전 주문 건!


    당일 3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 되어 다음날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2. 주말/공휴일/휴일 전날에는 배송 휴무!


    주말/공휴일/휴일 전날에는 발송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제품이 냉동식품이라는 특성상 제품이 상하지 않게 배송시간을 최대한 짧게 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토요일 전에 받아보시려면 꼭 금요일 발송마감시간 이전에는 주문&결제를 완료해 주세요.



    금요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건


    *근무지, 부대, 기숙사 등 가정집이 아닌 경우 토요일날 상품 직접 수령가능 여부 꼭 남겨주세요.


     별도의 요구사항이 없을 시 주말에 수령하지 못하는 상황을 감안하여 월요일날 출고 됩니다!


    금요일 오후 3시 이후 주문 건


    주말 택배사 휴무로 인해 월요일에 출고 되어 화요일날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택배 수령시간도 알 수 있나요?


    배송 지역의 택배사 물량이나, 배송 기사님의 코스, 스케줄에 따라


    배송 완료되는 시간이 각각 다르다 보니 정확한 시간안내가 어렵습니다.


    제품 발송 후 안내드린 송장번호를 이용하여 조회해 보시거나 해당 상품을 배송하시는


    담당 택배기사님께 연락하여 시간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3만원 이하 구매 시 3,000원의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단,


    포르미초보 제품과 맛보기 제품은 3만원 미만이지만 무료배송입니다.



  • 여러 주소로 배송하려고 하는데 한번에 결제가 가능한가요?


    여러 주소로 배송을 받으셔야하는 경우에는


    주소별로 각각 주문해주셔야합니다.


    주소지는 주문건 한 건당 하나의 주소지로만 적용 후


    배송이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결제 취소를 요청했는데 언제 처리되나요?


    무통장 결제 취소는 평일 업무 시간을 기준으로 약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신용카드 승인취소 기간은 해당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3~5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 제품을 잘못 선택했습니다. 교환 or 반품이 가능한가요?


    냉동 식품의 경우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어렵습니다.


    식품 특성상 회수 입고 후 전량 폐기가 되는 품목이기 때문에


    교환, 반품 접수가 어려운 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냉동보관 기준으로 6개월로


    자세한 유통기한은 제품 겉색깔띠지를 제거하시면 상단필름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 조리법이 어떻게 되나요?


    전자렌지 조리 시 


    상단필름만 뜯은 후 수축필름은 뜯지 않고 전자렌지에 가열합니다.


    (수축필름이 수분을 잡아 주어 더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가열시간은 약 4분(700W 기준)으로 자세한 가열시간은 제품 띠지 상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가열 후 수축필름을 바로 제거하고 맛있게 드세요!




    끓는 물 조리 시 


    상단필름만 뜯은 후 수축필름은 뜯지 않고 끓는물에 용기 상단을 나오게 하여 15분 가열 후 섭취합니다.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조리 후 바로 섭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변질의 우려가 있으므로 조리 후 상온에 오랜 시간 두지 마시고, 절대 재냉동하지 마십시오.



  • 토요일 부재로 인하여 물품을 못받았어요.


    부재, 혹은 다른사유로 인하여 반송된 상품의 경우


    냉동식품특성상 환불, 재발송, 보상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고객님께서 수령받으실수 있는 주소지인지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고


    상품위치를 확인하시어 배송기사님과 연락하시어


    상품을 수령받을수 있도록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냉동식품 특성상 반송되어 업체로 입고되는 과정중에 이미 상품이 훼손되기 때문에 교환/환불/보상 은 어렵습니다.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내 주문서에에 등록된 송장번호로 조회가 가능하며,


    혹은 문자, 카카오톡 알림으로 받으신 송장번호로


    CJ대한통운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혹은 홈페이지 하단 CJ대한통운 링크를 통하여 검색하시면 됩니다.


  • 휴일배송도 가능한가요?


    저희 상품의 경우 택배로 발송되는 부분으로


    연휴, 공휴일이 다음날인 경우에는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택배발송은 월~금 만 가능하며,


    토요일에는 다음날이 택배사 휴무일로 인하여 발송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실제로 수령가능한 요일은 화~토요일까지 입니다.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 배송일 요청이 가능한가요?


    원할한 업무를 위하여


    지정 배송일 요청의 경우 시행하고 있지 않은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해드리고 있으니,


    수령받고자 하시는날 전일에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주문서내에 발급이 가능하며,


    혹은 마이페이지내 주문서에서 확인하시면 가능합니다.


    찾기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 게시판으로 발급요청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어요


    상품주문서를 작성하실때 기재한 입금자명, 상품금액을


    해당 은행에 입금해주시면 자동으로 확인처리가 됩니다.


    (※ 입금자명, 상품금액이 다르게 입금하신경우에는 자동으로 처리가 안됩니다.)



    입금하시고 10분~ 최대 3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될수 있습니다.


    이후에도 입금확인 문자 혹은 메일이 오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으로 입금확인 요청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가주문이 가능한가요?


    저희 제품의 경우 한 상품당 1box로 출고되는 부분으로


    추가로 주문하시어도 별도의 박스로 발송되는 부분으로


    별도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저희 제품의경우 당일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출고되며,


    배송받으시는 지역마다 실제로 수령받으시는 시간에는 조금씩 차이가 있으나


    출고이후, 다음날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일부 제주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2~3일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 해당의 경우 안전하게 보관후 출고되오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출고가 불가한 지역은 저희가 따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전 취소를 하고 싶어요.


    저희제품의 경우 당일 오후 3시 이전 주문건의 한하여 당일출고되며,


    12시부터 계속 출고작업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주문하시고 12시 이전에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에 남겨주셔야만


    처리 가능하오니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뉴스/이벤트

+ MORE

Q N A

+ MORE
네이버톡톡 카카오톡